회고록

2023-01-07 일주일 회고록

dal_been 2024. 1. 7. 19:38
728x90

권태기

아 코딩이랑 권태기온게 확실하다... 권태기 말이 모호한데...그냥 내가 공부함에 있어 권태기가 온 거같다. 사실 언젠간 권태기가 온걸 알고 있었다. 내가 살아온 인생에서 나는 항상 하나에만 흥미가 있었던 사람이 아니였다. 뭐하다가 흥미없어지고 뭐하다가 흥미없어지고,... 이런느낌...?? 

근데 인스타를 보다가 유퀴즈의 김창옥 님 편을 짤막하게 보았다. 그분 말씀을 얘기해보자면 인생에는 3단계가 있다고 했다. 열정기, 권태기, 성숙기가 있따고 했다. 권태기가 올때 열정기에 정말 열정이 가득했던 사람들이 더 크게 권태가 온다고 하셨다. 나의 경우 작년 2월부터 나의 인생에서 처음으로 쉬지않고 개발공부에 몰두했다. 그래서 열정가득했다고 확신할 수 있다. 

지금 딱 권태기가 온 지금 나는 넘쳤던 열정만큼이나 권태가 왔다고 생각한다. 다만 김창옥님 말씀처럼 이 권태가 영원할 것이라고 생각하지않는다. 성숙기가 와서 다시금 적당한 열정으로 공부에 몰두할 것이라는 것을 안다. 

그러니 지금은 너가 해야만 하는 것을 꼭 하고 다시금 천천히 회복하기를 ...ㅎㅎ

 

코딩테스트

아 이게 코테 해야하는데 하기 시러서...계속 미루고 있다.... 한 일주일에 6문제??푸나..?? 미쳤지미쳤어... 정신차리자...너 곧 취준이라고..

 

다음주 일본여행

다음주 가족행사로 일본여행을 간다..ㅎㅎ 빠질수 없는 여행이라 가야하는데 협업프로젝트 어쩌지...??? 밤마다 가서 코딩해야하는 건가...?/하하하ㅏ하핳

 

다음주...

일단 일본여행가기전에 내가 맡은 파트는 다끝내고 가는게 목표다. 할 수 잇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