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고록

2024-03-17 일주일 회고록

dal_been 2024. 3. 17. 18:15
728x90

서합이 되고 있다.

최근 서합이 되고있다. 음 이번주에 4개?서합이 되었다. 2개는 과제전형이 있어서.. 넘 바쁘고,,, 하나는 코테 있어서 봐야하고,,, 하나는 바로 면접인데 이것도 면접장가서 코테 푼다고 안내문자 왔다..

사실 과제전형이든 뭐든 다 좋은데 면접...을 잘 볼수 있을지... 최근에 스프링이랑 자바에 대해 좀더 공부중이다. 물론 다른 컴퓨터 지식도 중요하다고 생각은 하지만 현재 가장중요한게 스프링과 자바를 더 잘 아는 거라고 생각해서다.

 

진짜 바쁜데 체력이 안됭..

과제전형이 생각보다 간단한게 아니라서.. 힘들다... 과제전형 하면서 공채 자소서도 작성해야하고 코테 공부도 꾸준히 해야하고 면접도 준비해야하고,,, 근데 그냥 몸과 마음이 안따라준다... 정신차리자!!!!!!

 

그래도 뭔가 다행이다.

최근까지만 해도 서합이 안되서 매우 고민이 되었다.. 어떻게 해야하지..? 뭘 더 보충해야하지.. 기술스택을 보충하기에 지금까지 적용한거 공부만하더라도 벅찬데.. 그래도 최근 서합이 되면서 아 다ㅎ행이다.. 부족하긴 하지만 서합이 될 정도로 잘이력서, 자소서 보충했구나..

 

다음주 면접하나

첫 면접이다. 잘 보고 싶은 마음도 있지만 첫 면접이기에 잘 경험하고 오고 싶다. 어떤 질문을 하는지, 내포토폴리오에서 어떤 질문이 나올수 있을지 잘 복기해서 다른 면접때도 잘 활용해야지

 

파이팅하자 파이팅

나는 할 수 있다!오우!!!!!!! 4월달안에 취업하자!!!!!!!!!!!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