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고록

2024-04-07 일주일 회고록

dal_been 2024. 4. 7. 16:47
728x90

좋았던 면접경험?

이번주 목욜에 온라인으로 기술면접??을 보았다. 평??을 하자면 좋았다. 뭐랄까 나도 최선을 다해 답을 했지만 헷갈리거나 모르는게 존재했다. 근데 면접관님이 모르는 것을 그냥 넘어가는 게 아니라 이건 이래서 그런거에요 하면서 알려주셨다. 이부분이 너무 좋았다. 뿐만 아니라 과제가 있었는데 부족한 부분 또는 어색하 ㄴ부분에 대해서도 얘기해주셔서 너무 좋았다.

해당 면접결과는 합격이었다. 물론 담주에 최종면접이 하나 남았다. 다만 질문해주시고 답변해주신 면접관님과 일하면 좋을 것같다는 생각이 들었다

다음주 면접 두개

최종면접 하나랑 또 면접 하나가 있다. 근데 둘다 회사 위치가 비슷하다. 아마 두 회사가 걸어서 10분차이밖에 안날껄?? ㅋㅋㅋㅋ

그래서 일단 월욜에 면접하나 보고 다음 화욜에 보기로 했다. 왜냐면 내 성격상 면접하나 보고나면 기가 다 빠져서.. 힘이 없어...

 

면접 하면서 느낀거는 내가 질문을 마니하면 좋은 느낌??

나의 경우 사실 면접하면서 궁금하게 자꾸 생긴다...ㅋㅋㅋㅋ 그냥 면접관님이 회사소개할때나 어떤 답변에 대한 피드백을 하실때마다 머리속에 왜?? 이게 어떻게?? 가 생긴다. 

그래서 사실 목욜 면접때 궁금한거 다 물어봤다. 한 질문 5,6개 정도 한듯...ㅋㅋㅋ 근데 이부분도 생각보다 좋게 봐주신 느낌?? 인건같았다. 뭔가 열심히 하려는 느낌을 보여줘서 인것같다.

 

합격하면 뭐할꺼야?

일단 합격이든 뭐든 화욜에 면접끝나면 수욜은 시체처럼 누워있을 것이다... 금욜부터 면접 준비에 달리고 있다... 쉬어야해....

그리고 합격하게 되면 회사에서 사용하는 기술스택 공부해야지.! 신입이지만 뭐가 도움이 되는 중고신입처럼 일하고 싶기때문이지..!

 

합겨하자 합격 할수 있다

꼭 합격할것다 마인드셋 갖고 내일 면접잘보고 내일모레도 파이팅 하자!